최삼경 사위 김강산, 사역 6개월만에 도미

부부가 아닌 자녀의 문제 의혹

편집인 | 입력 : 2022/07/24 [09:28] | 조회수: 472

최삼경의 사위인 김강산목사가 창동염광교회에서 사역을 한 지 6개월만에 사임을 하고 미국으로 간 것으로 알려졌다. 

 

  © 편집인

 

 

김강산목사는 스코틀랜드에서 예배 설교학으로 학위를 마치고, 황성은목사가 시무하는 창동염광교회에서 미디어 홍보부에서 사역을 하다가 6개월만에 돌연 도미하였다. 김강산목사는 2021년 12월 2일 부임하였다. 

  

  © 편집인

 

2022. 6. 26 주보에 의하면 교역자 사임란에 김강산목사가 사임을 한다고 되어 있다.   

 

  © 편집인

 

측근들, 가족의 문제로 도미 

 

6개월만에 사역을 하고 돌연 미국으로 떠난 것이다. 떠난 이유에 대해 교회측 관계자는 가족사때문에 떠난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 편집인

 

시험관으로 태어난 아이에게 심각한 문제가 있을 의혹이 있다. 최삼경(일명 오입<더러운 입>)은 자신의 딸이 2년 전에 시험관 아기로 임신을 하였는데 유산되었다고 한 바 있다. 

 

필자의 딸이 2년 전에 시험관 아기로 임신을 하였는데이유도 없이 6개월 만에 아이를 잃는 아픔을 가졌다이 문제를 거론하는 것 자제가 자녀들의 아픈 기억을 다시 들추는 것 같아서 거론하지 않으려고 했는데양해해줄 것을 믿고 말한다.

 

이번에도 시험관 임신을 하여 아기를 낳았으나 아이가 정상적으로 건강한 것이 아니라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여 급기야 도미를 한 의혹이 있다.   

 

김강산목사가 장신대에 실천 신학교수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적어도 국내에서 3년간의 전임사역을 해야 하는데, 6개월만에 사역을 마치고 떠난 것은 아이에게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가능케 하고 있다. 

 

최오입의 문제

 

아이에게 문제가 있다면 최삼경의 더러운 언어(오입), 이단조작, 유전정통, 무전이단, 사무장병원 운영, 기준없이 100명이상 이단만들기, 학력사칭, 총회장출신들 비판하기, 묻지마 대형교회 목사들 비판하기, 불법모금하기, 불법 사주하기, 등로 하나님의 심판이 자녀에게까지 임했을 가능성이 있다. 최삼경에게 올 것이 온 것이다.  

 

모든 장애자나 유산이 하나님의 심판은 아니지만 최삼경가족에게 그러한 일이 발생하였다면 최삼경의 평상시 몰상식한 행위로 볼 때 하나님의 심판이 임할 수도 있다. 그는 자의적 이단 기준을 갖고 한국교회의 성령사역을 죽여 성령훼방죄를 지었기 때문에 바로처럼 자식을 통한 심리적으로 고통이 임할수도 있다.

 

그래서 이번의 가족질병의 원인이 있다면 성경대로 그 원인을 요나에게서 찾아야 한다. 그러므로 이번 사태의 원인은 성령사역을 훼방한 최요나의 죄악에서 찾아야 한다.   

 

최삼경이 무분별하게 유전정통 무전이단의 기준을 갖고 이단을 정죄하고, 교리이외의 것까지 수많은 사람들을 '묻지마 비판'으로 인해 하나님의 저주가 자녀에게 임할 수도 있다. 성경대로 라면 3-4대까지 임하는게 정상이다.

 

최삼경의 죄악으로 인한 심판 가눙성 커

 

최삼경의 시커먼 얼굴을 보았을 때, 그의 간의 심각한 문제가 있고, 그의 삼신론과 월경론을 보았을 때 더러운 교리의 문제가 있고, 그의 아버지의 4번씩 결혼이라는 다혼의 욕정을 보았을 때, 여성없이는 못사는 혈통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있고, 돈을 5000만원씩 받고도 더 주지않는다고 명성교회를 비판하는 등 하여 윤리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있으며, 자신은 똥이 묻었으면서 겨 묻은 개를 비판하는 것은 정서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있다.

 

이러한 일들이 합력하여 악을 이룬 것이다. 특히 최삼경의 더러운 교리를 보았을 때, 자손에게 축복이 임하지 않는다는 것은 성경적인 사상이다. 

 

따라서 김강산목사의 도미는 하나님이 바로에게 형벌을 주었듯이, 강퍅한 최삼경에게도 가족을 통하여 심판을 하는 징조가 아니냐는 추측도 가능하게 하고 있다.  

 

현재로서 최삼경의 손자에게 구체적으로 어떤 일이 발생하였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분명한 사실은 가족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사위가 한국에 들어온 지 6개월만에 사역을 그치고 도미한 것으로 볼 수 있다. 

 

그의 측근들도 아내와의 관계보다 자식의 문제라고 말을 한다. 분명한 사실은 그의 6개월만의 도미는 가족상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의혹이 있다. 성경대로라면 최삼경의 죄악이 3-4대까지 심판으로 임할수 있다. 

 

성경적으로 볼 때 최삼경의 죄악이 가족을 통해 심판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는 의혹도 더해주고 있다. 삼경이 오경을 만났을 때, 사경이 될 수도 있다.

 

三경이 汚경을 만났을 때, 死경된다:Law Times

 

최삼경이 회개하지 않고 강팍하면 바로처럼 자식에 대한 심판이나 고통은 더해갈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최삼경은 영적으로, 논리적으로, 윤리적으로, 정서적으로 이미 죽은 상태이다. 그의 얼굴을 볼 때 어둡고 시커먼 것을 볼 때 그의 육체적 기능도 점점 죽어가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의 심판으로 돌연사할 수도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차타고 가다가 죽거나 자다가 죽거나 가족의 고난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분명한 사실은 최삼경이 회개하지 않는 한, 자녀을 통한 어려움은 바로처럼 더욱 가중될 것이다. 바로에게 그렇듯이 최삼경사전에도 사과는 없다. 그는 죽어서 지옥에 가서 말할 것이다.  

 

三경이 汚경을 만났을 때, 死경된다. 최삼경은 지옥에 가기 전에 대학, 대학원 졸업장을 공개해야 한다. 그래야만 학위사칭 의혹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제 교리쑈는 그만해야 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하나님의 영광 가리지 맙시다. wndmlwhd 22/08/08 [07:00]
이런 내용의 기사가 하나님께 영광이 됩니까? 하나님의 영광 가리는 기사 삭제를 요청드립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